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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승인내역 조회 목록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화면이 출력되는데, 하단 영수증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설정화면이 출력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화면에서도 영수증 이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가입 후 실행할 때 뭔가 설정하는 창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앱의 임의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디바이스 관리자(장치관리자)에서 체크를 하게 되며,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관리자 모드를 임의로 설정 해제 할 수 없게 됩니다.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잘못하고 인증서를 삭제했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인증서 삭제를 할 경우 복구를 받으실 수 없으며, 인증서를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이통사 변경 후에는 신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