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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MOBILE -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U+ mobile -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한 뒤 USIM인증을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SIM인증은 U+멤버스와 온라인 소액결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U+ mobile - [U+멤버스] 통신 요금 할인 서비스란?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거나 U+멤버스 앱에서 임무를 수행하여 쌓은 적립금 또는 현재 보유 중인 제휴사 멤버십의 포인트로 다음 달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임무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누르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U+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