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POP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U+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POP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POP서비스란, GS25 편의점에서 'POP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할 때 POP상품 및 U+멤버십으로 동시에 할인되고,
GS&POINT가 자동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유의 사항
- 결제금액은 휴대폰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휴게소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셔야 GS&POINT가 자동 적립됩니다.

- U+멤버십 할인은 1일 1회이지만, POP할인은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U+ mobile - [원키퍼 기능] 저장한 모든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한번에 복구할 수 있나요?
비밀사진첩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U+ mobile - [원키퍼 보안] 휴대폰을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키퍼 서비스는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분실 후 개인정보가 걱정된다면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의 ‘원격 앱 차단’ 설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시킬 수 있습니다.





U+ mobile -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1.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을 켜면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2.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눌러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뒤 통신 요금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




U+ mobile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때, 데이터를 사용하나요?

잠금화면의 광고는 제휴사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는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