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로 접속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U+ mobile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 '광고보기'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 버튼을 켜 주세요.





U+ mobile -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U+ mobile -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U+멤버스 앱의 데이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휴대폰 잠금화면의 광고를 보는 경우
- 아이핀 인증하는 경우
- 지도 앱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는 경우
- BEST SHOP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을 바로 이용하는 경우





U+ mobile -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도 GS25 편의점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POP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POINT 자동 적립까지 이용하려면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U+ mobile -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U+ mobile - [원키퍼 보안] 원키퍼에 저장한 정보는 안전한가요?
앱 위변조 및 캡쳐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기술 등이 적용되어 해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