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스마트홈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U+ 스마트홈 -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U+ 스마트홈 -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U+ 스마트홈 -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 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하루에 얼마나 먹었는지 궁금해요.

스마트홈앱 메인리스트에서 확인가능해요. 현재 밥그릇의 사료 잔량과 오늘 총 제공량(g)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 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