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U+ 서비스안내 -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 1644-1739 : LG유플러스(1633), 온세통신(1677)
- 그 외에는 업체별 해당 고객센터로 직접 차단 신청이 필요합니다.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SK텔링크 등)
      
추후 수신자부담 전화를 다시 이용하실 경우(차단 해제),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차단 해제)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U+ 서비스안내 - [U+ID]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입유형에 따라 U+ID 또는 기존 홈페이지 ID 찾기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 LG U+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IdFind.hpi
→ 비밀번호찾기: https://www.lguplus.com/idi/mbrm/info/InitPswdFind.hpi





U+ 서비스안내 -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U+ 서비스안내 - [해지미환급액] 환급금액 있다고 고지서 받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금 조회 및 신청, 그리고 신청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미환급액 신청하기” >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가능하며, 확인되는 금액은 명의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 후 “미환급액 신청내역” 에서 신청 내역도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환불금액 확인 후 "기부동의 후 신청" 을 선택 하시면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됩니다.
기부 내역은 국세청 또는 사랑의 열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해지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 경과시 조회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계좌변경 및 환불(기부)취소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법인, 만 14세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제한되니 영업점을 통해 신청 하세요!
    [http:// www.ktoa-repund.kr 사이트를 통해서도 금액 조회가능]

▶ 홈페이지에서 환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bil/pymt/rfnd/RetrieveRfndInfo2.hpi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