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U+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U+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기존 ID 이용 고객
- 기존 ID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U+ID로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ID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U+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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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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