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현관CCTV] 현관CCTV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나요?

U+ 스마트홈 - [현관CCTV] 현관CCTV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나요?
현관CCTV는 임대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시, 꼭 반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연결을 해제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OOO에 있는 [스마트홈 기기 관리]를 누르세요.
연결되어 있는 환풍기를 선택하면, 해제됩니다.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용이력 및 설정 내용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U+ 스마트홈 -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공유기와 정수기 간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수기가 놓인 곳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잡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U+ 스마트홈 -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가 무엇인가요?

전기료미터란 현재 누적요금과 이번 달 예상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전기요금 절약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우리 집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기량과 누진 단계 진입을 미리 알려줍니다.
월간 전기사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고 장시간 전기를 사용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많은 전기를 사용할 때 알림을 제공하는 등의 전기 절약 메시지를 통해 전기를 적절한 만큼 사용하고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