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U+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U+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U+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U+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기존 가스밸브와의 모양, 크기 차이 등으로 인해 가스잠그미를 설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잠그미에 맞는 가스밸브로 교체하고 싶다면, 각 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U+ 스마트홈 -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