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기를 추가하려면,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U+ 스마트홈 -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부모안심 서비스 이용법을 알려주세요.

부모님의 상황을 알고 싶은 곳에 기기를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어센서 하나는 현관문에, 또 다른 도어센서는 냉장고에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플러그는 TV에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약통이 있는 서랍이나 화장실에 설치하셔도 됩니다.
*각각 기기명을 현관문, 냉장고, 티비(TV)로 변경하시면 보다 정확한 알림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내맘대로2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 최대 4개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마트홈 스피커로만 구성해도 되나요?
스마트홈 스피커는 1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외 수면등, 수면센서, 플러그, 전기료미터도 1개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선택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요금제] → [내맘대로2]에서 확인하세요.





U+ 스마트홈 - [도어센서] 도어센서의 기능은 어떤게 있나요?

도어센서가 부착된 문 또는 창문의 열림과 닫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귀가했는지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침입이 감지되면 알림 메시지와 함께 조명, TV의 자동 실행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U+ 스마트홈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매장, 홈페이지, 고객센터 1544-0107(유료), 게이트맨 도어락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바로가기
   ☞ 손잡이 일체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462/action.do                       
   ☞ 보조키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321/action.do  
   ☞ 전화로 문의하려는 경우 1544-0107




U+ 스마트홈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