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U+ 스마트홈 -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으면 첫 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정상 작동하지 않으면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플러그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을 음성으로 켜고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스피커를 준비한 뒤에 아래 내용을 따라하면,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과 스마트홈 기기를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클로바 앱과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방법
①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을 등록해 주세요.
②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 앱 선택 → U+스마트홈 앱 로그인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연결해 주세요.
    
▶ 음성 실행 명령어 확인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선택 → [기기 살펴보기] → '원격 및 음성 실행 방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어떻게 인터넷에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AI리모컨허브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은 어떤 제품인가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최신 스마트홈 기기처럼 앱을 통해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리모컨입니다.
스마트홈 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면 음성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