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다른 제조사의 휴대폰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다른 제조사의 휴대폰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휴대폰 교환이 필요한 경우 교환 전 제조사와 동일한 제조사의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 결제 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주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는 '배송준비중' 단계부터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소를 수정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액세서리]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내역확인]→[배송정보 변경] 누른 후 변경할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배송비가 달라지는 도서산간, 제주도 또는 배송불가지역 등으로는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를 받기 전이라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가입 신청 내역]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미 배송 중이라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 단말기를 개봉하셨거나, 개통이 되었다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기타] 비교하기는 무엇인가요?
월 납부금액은 어떤 휴대폰을 어떤 할인 방식과 요금제를 적용해 구입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품목록 페이지에서 비교하고 싶으신 휴대폰을 선택하시면 화면크기, 배터리 등 각 휴대폰의 주요 사양과 선택하신 요금제에 따른 월납부금액을 손쉽게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한 번에 3개, 모바일웹에서는 2개까지 비교 가능하고, 견적 저장하기와 함께 쓰시면 휴대폰 구매 결정이 한결 더 쉬워집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구매자가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취소 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배송비는 판매자 및 상품 특징에 따라 결정되며 3가지로 구분됩니다.
       
[배송비 종류]
무료배송 : 개수, 금액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조건부 무료배송 : 같은 판매자에게 한번에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별도배송 : 개수,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 모든 배송비는 상품 주문단계에서 미리 결제됩니다.
같은 판매자의 상품을 한번에 2개 이상 구매하면 묶음배송이 적용되어, 구매하는 상품 중 가장 낮은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을 신청 할 수 없습니다.
※무료배송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구매를 조건으로 배송비를 대신 지불하는 서비스입니다.
부분 취소나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했을 경우 배송비를 뺀 나머지 금액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