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플러그]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플러그]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가전의 전원선을 콘센트에서 뽑지 않아도 자동으로 낭비 전력(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어 매월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세페이지에서 낭비전력(대기전력) 측정을 진행한 후 낭비전력(대기전력) 차단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가전별로 낭비전력(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경우 낭비전력(대기전력)을 다시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멀티탭] 멀티탭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1) 멀티탭은 반드시 벽 콘센트 또는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이 3.5kW 이상인 콘센트에 꽂아 사용해 주세요.
2) 멀티탭에 연결한 가전의 소비전력 합이 멀티탭의 사용 가능 최대 전력보다 적어야 합니다.
-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을 초과하면 안전을 위해 멀티탭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하나의 플러그에 여러개의 가전을 연결하는 문어발식 사용은 위험합니다.
- 멀티탭 사용 가능 전력 : 3.52kW이하 (3kW이하 사용 권장)
3) KC인증 가전제품에 연결해 사용해야 합니다.
4) 콘센트와 플러그가 손상되거나, 노후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경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탭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음량을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볼륨조절 버튼을 눌러 스피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를 해제한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를 선택하여 '기기 해제' 를 선택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아침 기상알람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예약 설정]에서 알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원하는 시간 선택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