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간편버튼] 유플러스 ID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등록하고 버튼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ID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