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에어컨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의 크기가 일정한 간식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의 크기가 심하게 불규칙적이거나 토출구 크기보다 크면 간혹 토출되지 않거나 여러 개가 토출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