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가입신청서를 신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 가입확인 전화를 드린 후 개통기사가 댁내 방문해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전문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세탁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세탁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