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는 미로 가습기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스마트홈 기기를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며, 1회 교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바램(VARRAM) 앱에 간식로봇을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간식로봇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주세요.
④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원격급식기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동작소리, 토출 방식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친해지기 가이드를 통해 반려동물이 원격급식기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교육해주세요.
               
 <친해지기 가이드>
1. 급식기의 촉감, 냄새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급식기를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료만 담아 급여해 주세요.
2. 보호자가 함께하는 시간에 스케줄을 설정해 동작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하루에 얼마나 먹었는지 궁금해요.
스마트홈 앱 메인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해요. 현재 밥그릇의 사료 잔량과 오늘 총 제공 g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