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 LED램프가 4~5초 정도 깜박거립니다. 문제가 생긴건가요?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AAA 배터리 2개를 교체해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조명등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잘 때' 모드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