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환불봉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CASHBEE - 환불봉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캐시비 가맹 편의점 및 캐시비충전가맹점에 환불봉투 비치되어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도 환불봉투 양식 다운/출력 가능합니다.

※ 환불봉투 구비장소
- 수도권 - 가판대(개인충전소)
- 그 외 - 편의점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잔액환불 > 환불봉투 온라인 다운로드




CASHBEE - 고장(파손) 카드 잔액 환불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당사 발송시, 발송후 당사도착 환불까지 최대 4주 소요됩니다.




CASHBEE - 고장난 카드 환불봉투 접수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어요.
카드번호 기재된 접수증을 소지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환불 진행 상황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CASHBEE - 최근 버스 사용 후에 잔액이 전부 사라졌어요.

고객님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사용내역 하단의 [최근내역 전송]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내역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CASHBEE - 페이지에서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실사용자 정보로 회원가입후 로그인 > [캐시비등록] > [신규카드등록]에서 카드등록하신 후,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메뉴에서 할인등록진행 가능합니다.
할인등록 완료 후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메뉴 접속시,
등록한 카드번호 오른편에 ""할인해지""버튼이 보일경우 정상 할인등록된 부분이며,
등록한 카드번호 오른편에 ""할인등록""버튼이 보일경우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어 할인등록진행 필요합니다.
※ 일반으로 신호가 변경되었던 카드를 할인등록하신 경우, 영업일기준 3일후 할인요금이 적용됩니다.





CASHBEE - 일반용 카드는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이 되나요?
'일반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의 경우, 어린이/청소년으로 할인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연령에 맞는 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CASHBEE - 어린이인데 청소년 카드로 잘못 구매 했어요. 어린이 등록이 가능한가요?
'청소년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의 경우 어린이로 할인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용/청소년용/어린이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는 호환 이용 불가)
연령에 맞는 어린이 권종의 카드를 구입하신후
첫 충전일로부터 10일이내 캐시비 홈페이지상에서 실사용자 정보로 할인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CASHBEE - 동생이 사용하던 카드를 언니가 등록해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생이 사용하던 카드를 할인해지후 , 실사용할 언니의 정보로 할인등록후 사용가능합니다.
1.동생이 사용하던 카드가 유권종(어린이,청소년 표기)카드이며 비회원으로 할인등록된 상태일 경우
캐시비홈페이지 > [카드등록] >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 비회원할인등록 탭에서 실사용할 언니의 정보로 할인등록 > 3일후 사용

2.동생이 사용하던 카드가 유권종(어린이,청소년 표기)카드이며 회원으로 할인등록된 상태일 경우,
ㄴ 동생 아이디로 홈페이지 로그인>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에서 해당카드 할인해지 > [마이캐시비] > [내카드관리]에서 카드삭제
ㄴ 실사용할 언니 정보로 로그인 > [신규카드등록] >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에서 해당카드 할인등록 > 3일후 사용
3.동생이 사용하던 카드가 통합권종카드이며 편의점할인등록된 상태일경우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 방문하시어 실사용할 언니 정보로 할인등록 > 3일후 사용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