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구매/결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carriermall [구매/결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이 가능합니다.




carriermall [제품 관련] 난방이 약한 경우   

1. 온도설정은 바로 되어 있습니까?

- 현재 온도 보다 2도 이상 높게 설정해 주세요

2. 더운 공기가 실외로 빠져나가고있지 않습니까?

- 열어둔 창문을 닫거나 더운 공기가새어 나가는 틈을 막아 주십시오.

3. 제품 주위에 장애물은 없습니까?

- 장애물의 위치를 옮겨 주십시오

4. 필터에 먼지등이 끼어 더러워져 있지 않습니까?

- 필터를 떼어내어 세척한 후 다시 끼워주십시오.

5. 집의 단열상태는 양호합니까?

- 아파트는 단열이 양호하나 한옥은 구조적 으로 단열이 미흡합니다

6. 제품의 사용평수가 사용 장소의 평수에 비해 작지는 않습니까?

- 적절한 평수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carriermall [제품 관련] 찬바람이 나오는 경우(인버터,히트펌프)   
1. 실외기로 난방을 하는 제품은 초기 난방시에 온도를 높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2. 제품 동작시 바로 바람이 나오지 않으며 5~10분정도 예열후 서서히 바람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 가동 중 제상 모드가 되면 실외기기의 온도하락으로 실외기를 역방향으로 돌려 실외기의 열교환기를 녹인 후 재가동이 됩니다. 제상의 횟수는 외부 온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 특히 눈이 많이 내린후에는 제상이 더 자주 나타날 수 있으니 보조 난방과 같이 사용하시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carriermall [제품 관련] 난방이 안되는 경우   

1. 벽걸이형은 리모컨 상에 운전선택 또는 M 버튼을 눌러 "해"모양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스탠드형은 리모컨이나 제품의 운전선택 버튼을 눌러 난방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2. 온도 설정 - 설정 온도를 실내 온도보다 높게(2도 이상)설정해 하셨습니까?

3. 난방 설정시 실내기 내부(연소로,열교환기,히터)가 예열된 후 바람이 토출됩니다. 난방으로 가동하신지 시간이 얼마나 지났습니까? (10~15분 정도의 예열 후 정상 가동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인버터 타입(홈멀티,벽걸이 &스텐드 인버터,DMX)의 실외기로 난방이 운전되는 제품은 실외의 온도가 영하 15도 이하이면 제품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carriermall [제품 관련] 물탱크 조립후 제품이 운전되지 않아요?   

▶ 전원 파워코드 연결 및 물탱크 분리 후 재 조립 시 압축기 보호를 위한 “3분 지연 기능”으로 3분 경과 후 압축기와 팬이 가동합니다.

▶ 3분 지연기능 동작시 LED 표시는 정상 점등됩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