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주문/배송] 주문 후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가능한가요?

carriermall [주문/배송] 주문 후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정보(배송지 및 수취인 연락처)변경은 제품 출고 이전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정보 변경 가능여부는 캐리어몰 1대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배송 및 설치비는 무료인가요?   

캐리어몰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에 대하여 무료배송 및 기본설치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도서산간 지역 및 제품특성(에어컨 및 대형가전 설치 등),
고객님의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부담입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배송일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주문순서에 따라 순차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나, 캐리어 에어컨 생상일정 및 물류 재고상황에 따라 배송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문 품목별 자세한 배송일정은 캐리어몰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구매/결제] 구매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구매내역은 우측 상단 마이 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arriermall [구매/결제] 결제변경 가능한가요?   
주문후 결제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제품 배송전인 경우 기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처리 요청드리며, 제품 출고상태인 경우 물류기사를 통해 인수거부 요청후 재주문 하셔야합니다.

배송상태별 상세 확인은 캐리어몰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구매/결제]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계좌이체시 결제화면이 뜨지않거나 보안 취약 프로토콜 사용으로 결제가 되지않습니다. 
 
아래 처리방법을 따라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계좌이체 결제화면이 로딩되지 않으실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TLS 1.0, TLS 1.1, TLS 1.2 사용체크 후 확인



carriermall [구매/결제] 캐리어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보유하고 계신 캐리어몰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캐리어몰 외에 다른 사이트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carriermall [구매/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시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 당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경우에는 캐리어몰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