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교환/반품] 반품/환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carriermall [교환/반품] 반품/환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1.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2.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3.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4.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6.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7. 환불처리는 반품확정 이후 가능하며, 처리완료시까지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가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캐리어몰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제품별 보증기간은 제품 상세페이지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주문접수/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진행가능하며, 제품 준비중 이후에는 취소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 가능여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캐리어몰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택배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출고처리가 완료된 상품일 경우, 마이 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송장번호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캐리어몰 주문/결제 화면에서 배송희망일 지정은 가능하오나, 부득이하게 배송일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캐리어몰 물류 배송안내일로부터 7일 이내 범위에서 배송일 조율이 가능합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주소 검색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신규 주소지인 경우 우편번호 검색이 안될 수 있사오니 가장 유사한 주소지로 선택후 상세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