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주문/배송] 주문/배송 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carriermall [주문/배송] 주문/배송 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캐리어몰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 후,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하여 주문번호와 E-mail을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또한 캐리어몰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매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고객님의 E-mail 확인 가능합니다.





carriermall [구매/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캐리어몰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주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일부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carriermall [주문/배송]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캐리어몰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결제수단별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1. 반품확정 익일에 카드사로 매입취소 요청이 접수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2. 카드사에서는 매입취소 처리기간은 약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직불/체크카드 결제의 경우]
1.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되는 기간은 매입취소 후 약 2~3일(토/일요일,공휴일 제외)이 더 소요됩니다.

   다만 정확한 환불 시점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1. 당일 주문하고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실시간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2. 당일 주문했으나 부분취소를 하시는 경우는 취소 익일에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3. 주문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 (주문일 기준 익일부터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취소요청일 익일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4. 환불금액은 인출된 계좌로 입금되며, 입금일로부터 10일이 경과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취소요청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 입금 처리됩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