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렌탈 관련] 제품을 사용하다가 반환할 경우,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제품을 사용하다가 반환할 경우,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해지위약금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고객센터(1544-8820)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 제품의 명의와 결제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명의변경(양수양도)은 관련 서류가 필요하기에 고객센터(1544-8820)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결제 계좌는 고객센터(☎1544-8820)로 연락주시면 즉시 변경이 가능하며, 계좌 실명제로 인하여 계약자와 예금주(카드주)가 동일해야 결제 계좌 변경이 가능하므로 계약자와 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라면, 우선 제품에 대한 명의를 변경하여 계약자와 예금주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료/멤버십 요금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 및 휴대폰번호로 자동 발행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고객/개인사업자 제외).

매달 국세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인증기준(주민등록번호, 휴대폰, 카드번호)을 변경하시려면 고객센터(☎1544-882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 계약 시 꼭 주민등록증 사본이나 본인을 인증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한가요?   
오텍 캐리어에서는 렌탈 시, 계약서 작성은 물론 본인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는 꼭 필요합니다.

(전자 녹취 포함)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하자ㆍ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88-8866)로 연락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