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렌탈 관련] 제품을 사용하다가 반환할 경우,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carriermall [렌탈 관련] 제품을 사용하다가 반환할 경우,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해지위약금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고객센터(1544-8820)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 제품의 명의와 결제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명의변경(양수양도)은 관련 서류가 필요하기에 고객센터(1544-8820)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결제 계좌는 고객센터(☎1544-8820)로 연락주시면 즉시 변경이 가능하며, 계좌 실명제로 인하여 계약자와 예금주(카드주)가 동일해야 결제 계좌 변경이 가능하므로 계약자와 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라면, 우선 제품에 대한 명의를 변경하여 계약자와 예금주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료/멤버십 요금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 및 휴대폰번호로 자동 발행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고객/개인사업자 제외).

매달 국세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인증기준(주민등록번호, 휴대폰, 카드번호)을 변경하시려면 고객센터(☎1544-882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 계약 시 꼭 주민등록증 사본이나 본인을 인증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한가요?   
오텍 캐리어에서는 렌탈 시, 계약서 작성은 물론 본인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는 꼭 필요합니다.

(전자 녹취 포함)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하자ㆍ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88-8866)로 연락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carriermall [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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