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몰 [렌탈 관련] 공기청정기 케어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공기청정기 케어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공기청정기 케어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제품 구매 고객님께는 정기적으로 케어 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최상의 청정 성능으로 깨끗한 공기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 필터별 교체주기에 맞게 교체해 드리고, 외관 및 필터 청소 서비스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보유 제품 및 요금제도에 따라 케어메니저 방문 주기나 서비스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품의 상세 페이지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carriermall [렌탈 관련] 에어컨 케어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에어컨 케어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제품 구매 고객님께는 정기적으로 케어 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최상의 청정 성능으로 깨끗한 공기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작동상태 확인 및 진단, 냉각핀 고압 세척, 항균까지 에어컨 완전 분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보유 제품 및 요금제도에 따라 케어메니저 방문 주기나 서비스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품의 상세 페이지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가 있나요?   
캐리어 렌탈 제품 구매 시, 캐리어 렌탈 제휴 카드 “캐리어에어컨 Simple Life 하나카드” 가 있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렌탈료 11,000원 할인 / 전월 실적 80만원 이상 시, 월렌탈료 15,000원 할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 발급 신청은 ☎1800-389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이사를 하는데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서비스 접수센터(☎1588-8866)로 이전설치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의무사용기간이란 무엇인가요?   
렌탈제품을 의무적으로 사용을 해야되는 기간으로 의무 기간 내 해지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 제품 이용 중 다른 제품으로 교체 및 사용기간 일시 정지 가능한가요?   
렌탈 기간 중에는 제품교체가 불가하며, 일시정지도 불가합니다.





carriermall [렌탈 관련] 렌탈 계약 기간 만료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렌탈 계약 기간 만료 후에는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기존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멤버쉽 제도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544-882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출처: 캐리어몰    FAQ: https://www.carriermall.co.kr/board/?id=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