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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SK Skylife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일부 부가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상품 가입내역 → 모바일 가입정보 옆에 "+" → 아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서 해지 가능




SK Skylife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 되나요?
일반적인 부가서비스는 당일 재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네. 기기 변경 시 가입된 부가서비스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특정 서비스는 사용하시는 휴대폰 단말기에 따라 자동해지 될 수 있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가입 가능한 부가서비스와 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앱이나 홈페이지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확인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모바일이용량조회 → 실시간 요금 및 이용량 조회 가능




SK Skylife [모바일]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통화의 제약은 없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영상통화도 번호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010 번호 연결 서비스(무료)"에 가입하시면 KT망을 이용하는 상대방과 영상 통화시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 됩니다.
상대방이 타사망을 사용하는 경우 영상 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이전 번호로 결려온 전화와 메시지를 자동으로 변경된 010 번호로 연결 후 변경내역을 문자 또는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010 번호 연결 서비스
- 신청방법 : 요금제 가입시 온라인 셀프케어 신청 가능 / 고객센터 신청 및 해지 가능
- 이용방법 : 신청 후 자동이용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투폰 서비스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투폰 서비스(유료)"는 한 개의 스마트폰에 한 개의 요금제로 두개의 번호별 연락처,메시지, 카카오톡, 어플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3.85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정해져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할 수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혜택&이벤트"에 안내 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안내 바로가기 : https://shop.skylife.co.kr/event/carrotPhone.do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