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ay [일반] 교통카드 서비스 가입시 유심채널 오류가 발생됩니다.

SK페이 [일반] 교통카드 서비스 가입시 유심채널 오류가 발생됩니다.
일반적으로는 단말을 완전히 Power Off (재부팅이 아닌 종료) 후 재시작 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전원 종료 후 재 시작에도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 아래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① 휴대폰변경 등으로 인해 USIM을 변경 경우 : 본 메시지가 노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전 USIM 에 저장된 잔액 처리 부분으로 인해 T money 고객센터 (1644-0088)를 통한 분실신고 이전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② 안드로이드 6.0 이상 단말 고객님께서 최초 1회 모바일티머니 App을 구동하지 않으신 경우 이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 App을 한번만 구동해 주세요~!
③ 위와 같은 해결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경우, T money 고객센터 (1644-0088)을 통해 모바일티머니 정상 사용불가 건으로 문의해주세요.





SK페이 [결제/결제취소] SK pay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화면에서 좌측 상단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관리를 위한 메뉴가 나타나고, [결제내역]을 통해 SK pay로 결제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페이 [결제/결제취소] 결제하는 중간에 추가 인증을 하라는 안내는 왜 나오는 건가요?

회원님이 추가 보안 인증을 직접 설정하신 경우, SK pay는 결제 시 마다 추가 인증을 수행합니다.
다만, 추가 보안 인증을 직접 설정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빅데이터 기반 SK pay 위험감지시스템을 통해 이상거래로 판단 시 추가 보안 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SK pay는 회원님의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SK페이 [결제/결제취소] 결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화면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통해 새로운 결제 비밀번호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등록한 카드, 계좌 정보는 이전 결제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암호화 처리되어 있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카드, 계좌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SK페이 [결제/결제취소] 30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에도 추가 인증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나요?

 
네. SK pay에서는 금액을 기준으로 한 보안 인증(SMS, ARS 인증)은 수행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보안 인증을 설정한 경우에는 결제 시 마다 설정한 인증 방식에 따라 인증을 수행합니다.
다만, 자체적인 보안시스템에서 이상거래로 탐지 시, 보안 인증 통하여 명확하게 본인 임을 인증하고 결제를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SK페이 [결제/결제취소] 30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가 되나요?

 네, 30만원 이상 결제 가능합니다.




SK페이 [분실/해지] 서비스를 해지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화면 좌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 후 [개인정보 변경] > [서비스 이용 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등록한 결제수단(카드, 은행계좌, 휴대폰, Toss)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출처: SK PAY   FAQ: https://www.sk-pay.co.kr/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