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ay [카드등록/카드정보] 결제수단은 한 개만 등록 가능 한가요?

SK페이 [카드등록/카드정보] 결제수단은 한 개만 등록 가능 한가요?
복수의 결제수단(카드, 은행계좌, 휴대폰 결제 등)을 SK pay 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에 따라 결제수단별 혜택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SK pay 내 다양한 결제수단을 등록 후 결제 시에 선택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페이 [결제/결제취소] SK pay로 결제 취소했습니다.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 신용카드 : 결제 취소 후 해당 가맹점 - 카드사 간 계약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가맹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은행계좌 : 결제 취소가 되면 결제했던 계좌로 즉시 환불됩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 결제 취소가 되면 즉시 환불됩니다.





SK페이 [이용안내] 매장 결제 시 이용 가능 금액 한도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한도와 어떻게 다른가요?

SK pay 이용가능 금액은 SK텔레콤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 한도와 동일합니다.
단, 통신사 정책에 따라 별도 이용 한도를 부여한 경우, SK텔레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한도와 SK pay 이용 한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대행사 정책에 따른 이용한도 차이와 관련한 문의는 SK pay 결제대행사 (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1600-05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페이 [이용안내] SK pay를 이용하면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아닙니다. SK pay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SK페이 [일반] SK pay 매장 결제는 어느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SK pay 매장 결제는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결제 시 설정되어 있는 T멤버십 혜택이 적용됩니다. (적립/할인)

[결제 시 T멤버십 혜택 적용 가맹점]
-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VIPS,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세븐일레븐
- 더 많은 가맹점에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SK페이 [일반] SK pay 앱 매장 결제 시 '터치 결제(NFC)'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 터치 결제는 더 많은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SK pay 터치 결제(NFC)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점원의 안내에 따라 아래와 같이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방법]
1. SK pay 앱 실행

2. 매장 결제 탭 > 결제 수단 선택

3. 결제 방법 선택
   - 터치 결제(NFC) : 매장 점원의 안내에 따라 터치 결제 단말기에 단말기를 터치(태깅)해 주세요.

4. 결제 비밀번호 입력

5. 결제 완료

[사용 가능 결제수단]
- 휴대폰 소액결제, 카드(신용/체크), 계좌, SK pay 머니
- 매장 결제 사용불가 :  BC카드, 삼성카드
※ 카드사 정책으로 일부 카드는 매장 결제 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단, 온라인 결제 및 대리점 요금 납부 시에는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SK PAY   FAQ: https://www.sk-pay.co.kr/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