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SK Skylife [모바일]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 후 가입된 부가서비스 확인/신청/해지도 가능합니다.
유료 부가서비스를 신청 후 해지시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발생 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PayPlan → [모바일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모바일 부가서비스]





SK Skylife [모바일] 듀얼번호 Lite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듀얼번호 Lite (유료)"는 하나의 휴대폰에서 원 번호가 아닌 가상번호로 통화,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월 3.30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 듀얼번호 Lite
- 듀얼번호(가상번호) 통화 방법 : * + 77 + 상대방번호 + 통화
- 듀얼번호(가상번호) 문자 이용방법 : * + 77 + 상대방번호 + 메시지전송

※ 단, 아이폰, HTC, 소니에릭슨 등 일부 외산 휴대폰의 경우 특수기호 사용이 불가하여 문자 발신 시 투넘버가 아닌 원번호 표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스카이라이프로 신규가입한 경우 번호 변경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010번호연결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010번호연결 안내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10




SK Skylife [모바일] 아이서치 서비스가 뭔가요?

 아이서치 서비스는 명의자(자녀, 부모님, 어르신 등)가 보호자를 등록해 주기적으로 명의자 위치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 3.30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통화 중 대기서비스(무료)는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상대방을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휴대폰으로 직접 설정 가능합니다.

● 통화중 대기 신청 및 해지
- 통화중 대기 가입 : *40 + 통화
- 통화중 대기 해지 : *400 + 통화




SK Skylife [모바일] 자녀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서비스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시 "네트워크 유해 차단(무료)"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가입되며,
가입 시 휴대폰 무선데이터를 이용해 유해 웹사이트 접하면 이동통신사 시스템에서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