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자동해제됩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개통 완료 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개통 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서비스가 차단되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및 한도상향은 가입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도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고객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최대 100만원입니다.
다회선 고객의 경우 전체 회선의 소액결제 한도는 100만원에 포함됩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미납 및 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관련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요금 청구서에서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사항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 > [청구요금내역]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청구요금내역]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월 소액결제 최대 한도는 30만원이며,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내에서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한도 변경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소액결제 한도 하향 및 차단 : 명의자 본인 및 대리인까지 신청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