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SK Skylife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자동해제됩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개통 완료 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개통 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서비스가 차단되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및 한도상향은 가입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도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고객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최대 100만원입니다.
다회선 고객의 경우 전체 회선의 소액결제 한도는 100만원에 포함됩니다.



SK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미납 및 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관련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요금 청구서에서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사항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 > [청구요금내역]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청구요금내역]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월 소액결제 최대 한도는 30만원이며,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내에서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한도 변경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소액결제 한도 하향 및 차단 : 명의자 본인 및 대리인까지 신청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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