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TV] 디즈니플러스를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를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디즈니플러스 가입 후, 셋톱박스, 타 모바일 기기, 웹 브라우저, 게임 콘솔,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를 얼마에 이용할 수 있나요?

월정액(무약정) 9,900원, sky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월 19,800원 또는 인터넷 100M+sky디즈니플러스 월 27,5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 가입방법이 궁금합니다.

월정액(무약정)은 TV에서 직접 가입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하시며 sky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는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 1개월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경로 최초 가입 고객 대상이며 TV 또는 고객센터 경로 단품으로 가입하시는 분들 한정입니다. 이 또한 1개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간에만 가능하오니 가입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가입 시 프로모션 진행 기간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1개월 혜택은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되며, 재가입의 경우에는 1개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디즈니플러스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광고 없는 탁월한 시청 경험
- 최대 10대의 기기에 원하는 콘텐츠 마음껏 저장
- 300편이 넘는 작품 고화질 4K UHD 및 HDR로 시청
- 추가 요금 없이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단품 고객은 TV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 가입내역에서 직접 해지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는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해지 하셔도 선결제 하신 기간만큼 핸드폰, PC등 여러 디바이스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 계정이 기억이 안납니다.
스카이라이프 경로로 가입하신 분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로그인 후 ‘디즈니플러스 상세페이지 -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정보(가입계약번호)를 확인 후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에서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별도 확인 절차 없이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세요.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080-822-1416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SK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 앱 업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셋톱박스에 인터넷 연결 후 구글계정 로그인 시 이후 디즈니플러스 정책에 따라 자동 업데이트가 됩니다. 단, 이 외의 경우는 일정에 따라 수동 OTA 예정입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