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KT Wi-Fi 연결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이라이프 [Mobile]  KT Wi-Fi 연결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에서는 KT WIFI Zone에서 무료로 WIF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요금제는 유료 부가서비스(WiFi 싱글 부가서비스/8,800원(VAT포함))를 가입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 스카이라이프 App : [메뉴] > [다이렉트 샵] > [모바일] > [알뜰폰 요금제]
또는 App 로그인 > [My SKY] > [요금제 변경]




스타이라이프 [Mobile]  특정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통화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타이라이프 [Mobile]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 번호등록 방법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이라이프 [Mobile]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OMD(자급제 단말) 등록이 필요합니다.
단말기에 있는 스마트폰 모델명, 모델번호, IMEI(단말기 식별번호) 값을 확인하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모벨번호 확인 방법
- 휴대폰 설정 > 정보 > 모델번호

● 휴대폰 IMEI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에서 *#06# 입력 > IMEI 값 확인
- 휴대폰 > 설정 > 정보 > IMEI 값 확인

※ 단,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타이라이프 [기타] 웹 사이트 탈퇴 후 동일한 ID 사용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삭제 기준에 따라 ID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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