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kt멤버십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SK Skylife [모바일] kt멤버십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당사에서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 통신사 가입자 대상으로 가입자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신규가입 시 가입자 주민등록번호로 개통된
모든 이동전화번호에 당사 신규가입 사실을 SMS로 통지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단말기, 유심(USIM) 일련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일련번호는 휴대폰 단말 기기 본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은 영문 포함 표기)

● 휴대폰 일련번호
- 배터리 분리형 :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 후 본체에 일련번호(S/N) 옆 숫자로 6~7자리 기재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 라벨에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기재
- 휴대폰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15자리 중 맨뒤 6자리
※ 단,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유심(USIM) 일련번호 : 유심(USIM)카드 뒷면 16자리 숫자 기재







SK Skylife [모바일]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USIM)카드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외에서 휴대폰 및 유심 분실 시 고객센터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는 착발신 모두 정지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간 가능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해외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Main
● 모바일 앱 : 앱스토어 > 스카이라이프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개통 및 기기변경시 번호등록 여부 및 스팸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모두 정상이라면 전원 ON/OFF를 3회 시도하고, 이후에도 발신이 되지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