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SK Skylife [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해지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 시 관련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해지서류
- 개인 : 휴대폰 or 신용카드 인증
- 사업자 : 해지신청서 작성

※ 다운로드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필요서류] > 모바일 해지 신청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SK Skylife [모바일] 개통취소를 하고 싶어요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14일 이내 개통 철회 시
- 개통 당일 : 개통 철회 후 이전 통신사로 자동 복귀
- 개통 14일 이내 : 개통 철회 이전 통신사로 직접 원복 요청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SK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모바일 상품은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TV결합 할인 혜택을 받으셨다고 해도 할인 반환금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SK Skylife [모바일] 단말기 분실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분실 시 위치 찾기 서비스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폰 찾기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리며, 분실시에는 즉시 통신사로 분실정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구글 "내 기기 찾기" : 구글 포탈에서 검색 후 계정 로그인
- 삼성 디바이스 찾기 : https://findmymobile.samsung.com/
- 애플 아이클라우드 : https://www.apple.com/kr/icloud/
-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 https://www.lost112.go.kr/
- 휴대폰 찾기 콜센터(1566-4300) : https://www.handphone.or.kr/
-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 : https://www.seoul.go.kr/v2012/find.htm




SK Skylife [모바일] 사은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사은품은 개통월 기준으로 익월 말에 발송 됩니다.
다만, 일부 사은품의 경우 지급시점이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내용 참고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BE/event/list → [스카이라이프 전체 혜택/이벤트 확인하기]




SK Skylife [모바일]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