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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트] 제 명의의 휴대폰이 아닌데 유무선인증이 가능한가요 ?

[nate 자주찾는 서비스] 제 명의의 휴대폰이 아닌데 유무선인증이 가능한가요 ?
네이트 계정 사용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반드시 동일하지 않아도 유무선 연동 설정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족의 명의 혹은 법인 명의의 휴대폰도 네이트 계정으로 유무선 연동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SK 텔레콤 휴대폰을 이용하신다면, 유무선 연동 설정을 받을 경우 이후 다양한 서비스 (주소록 연동, 폰꾸미기, 컬러메일함 등)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ate 자주찾는 서비스] 유무선 인증 시도 시 인증 번호가 휴대폰으로 도착이 안되요.
휴대폰으로 인증 번호가 도착 안 된다면, 아래 경우는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단말기 내에 스팸 문자함으로 수신되어 있지는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2. 스팸 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증 번호 수신이 안 될 수 있으니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확인하여 서비스 해지 후 유무선 인증 재시도 해주세요.

3. SKT 부가서비스 중 "프리미엄 SMS 서비스(월 500원)"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도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가입이 되어 있다면 해지 후 재시도 해주세요.

4. 서버 과부하로 인한 일시적인 지연일 수 있으니 입력한 정보가 맞다면, 시간을 두고 이용해주세요.



[nate 자주찾는 서비스] 유무선 연동 설정 시 이통사 제한이 있나요?
SKT, KT, LGU+, 기타(별정톤신사) 모두 유무선 연동 설정이 가능하며, 다만 통신사에 따라서 이용하는 서비스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별정통신사의 경우 간혹 인증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네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nate 자주찾는 서비스] 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 할 수 있는 URL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문의 중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 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 요청드립니다.

본인 확인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아이핀으로 가능하며, SMS 또는 메일로 본인확인 URL을 보내드립니다.

① 고객센터로부터 받은 URL을 열어, 본인 명의 휴대폰 혹은 아이핀을 선택하신 후 정해진 절차에 따라 본인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URL은 발송된 분에게만 유효합니다.)

②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문의하신 내용을 처리한 후 회신드립니다.


[nate 자주찾는 서비스] 아이디/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안돼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하지만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Caps Lock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쿠키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파일삭제(오프라인 항목 포함)
 
이러한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면, [인터넷 옵션 > 설정]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때 마다]로 수정.

③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 확인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보안 설정]에서 [기본 수준]으로 선택한 후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이 항목이 없다면 브라우저를 6.0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에서 편집
→ nate.com 입력 → 허용 버튼 클릭.

또는 PC에 보안 프로그램이나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한 뒤, 보안 프로그램을 실행중인 경우 작동을 중지시키고 접속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nate 자주찾는 서비스] 로그인 시 본인확인 페이지가 계속 뜹니다.
로그인 시 본인확인 페이지가 뜨는 경우는 아이디 도용이 의심되는 로그인 발생과 같이 평상시와 다른 로그인 환경에서 접속을 하신 경우이거나, 실제 타인의 도용 시도로 인하여 계정 보호를 위하여 본인확인 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차단된 경우입니다.

평상시와 다른 로그인 환경에서 접속을 하신 경우라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타인의 도용 시도로 인한 경우라면 안전한 계정 관리를 위하여 본인확인 후 조금 더 안전한 비밀번호로 재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속환경이 매번 다른 경우(PC방이나 잦은 여행 등으로 로그인 환경이 고정적이지 않은 경우)나 로그인 시 본인확인을 원하지 않는 회원님들께서는 [로그인 > 고객센터 >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보호관리 > 아이디 지키기 서비스]를 '설정하지 않음'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아이디 도용에 따른 각종 피해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으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및 사생활 보호를 위한 비밀번호 이렇게 사용해주세요.
ㆍ 비밀번호는 문자+숫자+특수문자의 형태로 혼합해서 사용해주세요.
ㆍ ID 및 이메일 등과 같거나 포함 된 비밀번호 사용은 피해주세요.
ㆍ 단일 문자열, 연속 문자열 등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하지 마세요.
ㆍ 주민등록번호, 생일, 학번,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와 유사하거나 추측이 용이한 비밀번호는 피해주세요.
ㆍ 타 사이트의 비밀번호와 같으면 도용되거나 유출 될 위험이 있으니,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