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해외 IP 로그인 차단을 설정해놓고, 해외에 왔습니다. 로그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네이트 FAQ] 해외 IP 로그인 차단을 설정해놓고, 해외에 왔습니다. 로그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해외 IP 차단 설정 상태일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을 시도하시면 본인확인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에 다음과 같이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IP 차단 상태일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 방법(일반회원)
1. 연락처로 해제 : 이름, 연락처(휴대폰 또는 이메일 중 1개)를 입력해서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경우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등록한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2. 실명인증을 한 경우 본인명의로 해제 : 연락처 및 인증번호를 4번 이상 입력 시도 시,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IP 차단 상태일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 방법(법인회원)
- 법인(단체명) 및 사업자 등록번호로 해제 : 가입 시 입력한 법인(단체명) 및 사업자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정보가 맞으면 사업자 / 단체 확인을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 FAQ] 법인가입자도 해외 IP 로그인 차단을 할 수 있나요?
네. 법인가입자도 해외 IP 로그인 차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IP 로그인 차단 상태의 경우, 해외에서 로그인 하면 법인(단체명),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사업자/단체 확인 후,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FAQ]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네이트 고객센터 >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소개 페이지나 배너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 등의 [서비스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 FAQ]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을 제외하고는 가입제약이 없습니다.

※ 단,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트 FAQ]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네이트 FAQ]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휴대폰이 가족명의의 폰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 또는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네이트 FAQ]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MVNO(이동통신 재판매)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트 FAQ]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가입신청자는 부모님(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절차는, 부모님(법정대리인)께서 신청자가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여 동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가입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