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는 이동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국내 이동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이용 금액은 얼마인가요?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이용 금액은 월정액 1,000원(부가세 10% 별도)입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네이트 아이디가 여러 개가 있는데,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을 하면 다수의 아이디에 대해 무료로 이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아이디를 등록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①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를 가입하실 때 제휴사 등록 팝업>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회원님의 다른 아이디를 등록 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②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를 가입하신 후에는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서비스 설정 및 내역 확인 탭]을 선택 후에 [관리] 버튼을 누르시고 제휴사 등록 팝업>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회원님의 다른 아이디를 등록 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휴대폰의 위치와 등록한 제휴사 사이트에 로그인을 요청하는 단말기 위치를 확인하여

부정한 로그인(PC, 모바일기기 등 로그인을 요청하는 기기의 위치 정보와 사용자 휴대폰의 위치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이 발생하면,

고객님 휴대폰에 SMS로 즉시 알려드립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로그인 알람설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의 [개인정보 보호관리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 서비스 설정 및 내역] 확인 탭을 선택하시면'로그인 알람설정' 메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서비스 이용은 시간에 제한없이 365일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점검 시간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신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erms.nate.com/faq/exSelfFAQList.jsp?nodeId=NODE0000001218&parentNodeId=NODE0000001276&nodeDepth=4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