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내에서의 번호 변경시에는 서비스가 계속 유지됩니다.

하지만, 타 통신사로의 번호이동으로 인한 번호 변경시에는 서비스가 자동해지 되기 때문에 변경된 번호로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제휴사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제휴사 등록 메뉴에서 로그인을 보호받고자 하는 사이트를 선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로그인 인증) 하시고 아이디 관리 팝업에서 아이디 등록을 하시면 제휴사 등록이 완료됩니다.

네이트 뿐만 아니라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와 제휴된 다른 사이트에서도 로그인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외 로밍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외 로밍 시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시도되면 고객님이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으로 로그인 알람 문자가 전송됩니다.

국내에서는 부정 로그인 의심 알람 문자만 전송되지만, 해외 로밍 이용 시 정당 로그인도 로그인 알람 문자가 전송됩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노트북, Pad, 넷북 등의 단말기로 Wibro 및 테더링을 이용해 로그인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Wibro 및 테더링(인터넷 연결 기능이 있는 휴대 전화를 모뎀으로 활용하는 기술)을 이용하여 로그인 시에는 통신 상황에 따라 위치정보가 명확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로그인 알람 SMS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정당 로그인의 경우에도 SMS가 발신되나요?
정당 로그인(PC, 모바일기기 등 로그인을 요청하는 기기의 위치 정보와 사용자 휴대폰의 위치 정보가 일치 하는 경우)의 경우, 테더링을 이용하여 무선 인터넷으로 접속하거나 사설 IP, 공유기 등을 사용하여 IP가 자주 변동되는 경우, 여러 명이 이용하는 공유 PC에서 접속하실 경우 등 시스템이 위험하다고 판단할 경우 SMS가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무선환경(3G, Wi-Fi 등)의 유동IP에서 로그인 시, 정당로그인의 경우에도 보안 위험에 따라 SMS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 부정 사용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주기적으로 '안전하게 이용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제공하여, 고객님의 부정사용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NATE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로 각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나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별 해지 안내]
   - SKT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99-0011
   - KT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88-0010
   - LG U+ : 휴대폰으로 114 또는 1544-0010
   - 씽크풀 콜센터: 1588-3371

상담원과 통화하여 본인확인 후 [로그인 보호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시면 바로 해지됩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erms.nate.com/faq/exSelfFAQList.jsp?nodeId=NODE0000001218&parentNodeId=NODE0000001276&nodeDepth=4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