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kt 엠 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업무 처리 시 서류를 제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에서 서류를 받고 처리하는 업무의 경우 팩스 및 이메일 전송 두가지가 있습니다.
두 방식 모두 상담직원이 고객님께, 팩스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서류 발송 방법]
■ 팩스 : 상담직원이 알려준 팩스 번호로 고객님의 서류를 발송합니다.
■ 이메일 : 상담직원이 알려준 이메일 주소로 고객님의 서류를 발송합니다.
※ 신분증 발송 시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뒷7자리를 가리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최소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약정기간 내 다른 단말기를 신청하여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되나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신 경우, 잔여 약정기간이 180일 이내로 남았다면 기기변경 시 *위약금 유예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약금 유예 : 최초 개통한 약정기간 만료일까지 사용을 약속하고 기기변경으로 인한 약정을 새로 가입하는 방식.

최초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유예했던 위약금은 청구하지 않으나, 최초 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기기변경 시 유예된 위약금 + 기기변경 시 새로 가입된 약정의 위약금을 모두 청구 함.



[kt 엠 모바일] 일시정지는 며칠 간 이용 가능한가요?
연간 일시정지는 1회 최대 90일 정지가 가능하며 년 2회 가능합니다.
단, 발싱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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