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을 별도로 정지 할 수 있나요?

[kt 엠 모바일]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을 별도로 정지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 각각 정지는 불가하며 같이 정지 됩니다.


[kt 엠 모바일]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kt 엠 모바일] 기기변경하면 번호도 변경 되나요?
사용하시던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웨어러블 개통 가능한가요?
유심이 내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의 웨어러블은 개통가능하나 일부 단말에 개통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유심카드 없이 개통 할 수 있나요?
저희 엠모바일은 유심 장착이 필요한 3G 이상의 단말기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유심비는 기존 기기와 변경 기기의 규격이 맞지 않아 새로 구매하셔야 할 경우 기기변경 익월 청구 됩니다.


[kt 엠 모바일]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