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엠 모바일]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름이 변경되신 경우, 새로운 신분증을 제출하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 된 경우라면 경우에 따라 직접 수정 또는 명의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하단 → 이용약관)


[kt 엠 모바일]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M데이터선택 10GB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kt 엠 모바일]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회원탈퇴 신청)



[kt 엠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각종 신청서 양식을 출력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가입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엠모바일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가입정보조회에서 가입일, 약정기간, 할부금 등 기본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마이페이지 內 '다회선 인증' 카테고리에서 SMS 인증 후 가능합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다회선 인증)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