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 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LG U+ 스마트홈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LG U+ 스마트홈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 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사료주기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원격급식기를 딱딱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원격급식기 아래가 부드럽거나, 딱딱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