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LG U+ 스마트홈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자사 무선공유기가 아닌 사설공유기로 연결한 후에 자사 홈IoT 연동이 가능한가요?

연동 가능합니다.
자사 무선공유기든 사설공유기든 무관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두개의 앱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최초 설치하는 경우 바램 앱을 통해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을 진행하고,
U+스마트홈앱에서 기기 추가 버튼을 눌러 바램 계정 입력 또는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연동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LG U+ 스마트홈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LG U+ 스마트홈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하루에 얼마나 먹었는지 궁금해요.

스마트홈앱 메인리스트에서 확인가능해요. 현재 밥그릇의 사료 잔량과 오늘 총 제공량(g)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