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월 중간에 개통을 하면 통신료가 추가로 청구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월 중간에 개통을 하면 통신료가 추가로 청구되나요?
새 휴대폰으로 개통 시 기존 요금제를 유지하는 경우 기존 월정액에 새 기기 할부금이 더해져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취소/반품/교환] 휴대폰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취소할 수 있나요?

네. 개통 전 포장박스를 개봉하지 않은 상태라면  교환 및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개통한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하고 교환은 같은 모델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에 동의한 경우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계좌이체 완료화면에 표기되는 현금영수증 승인번호, 거래일자, 금액을 국세청 홈텍스 hometax.go.kr에 입력하면, 현금영수증 거래내역을 조회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중고/자급제폰]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보상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직영점에 방문하여 휴대폰을 반납해주세요. 중고폰 반납 기준에 따라 휴대폰을 확인한 후 상태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프로그램 확인과 보상 관련 문의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1644-7009)에서 확인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은 고객센터 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서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개통]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심 카드를 새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의 경우 새 유심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동일한 유심 카드를 사용하는 기기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배송] 배송 단계가 궁금합니다.
배송은 총 4단계로 구분됩니다.
현재 배송상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단계 안내]
① 결제완료 :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지 않은 단계, 주문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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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배송완료 :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을 누른 단계, 구매확정 안 한 경우, 배송 시작일로부터 평일 기준 10일 경과시 자동으로 구매 확정, 반품 및 교환신청 불가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법인폰(법인 명의)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아니요. 법인사업자는 온라인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여 가까운 LG U+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필요 서류
1) 대표자가 방문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대표자 재직증명서
2) 직원(대리인)이 방문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직원 신분증, 직원 재직증명서,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인감날인 위임장

※ 인감증명서 및 인감날인 위임장은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서류로 준비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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