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데 휴대폰 결제 충전이 가능한가요?

CASHBEE -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데 휴대폰 결제 충전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소액 결제의 경우에는 휴대폰 명의자 이외에는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미성년자와 법인 명의의 휴대폰은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CASHBEE -  즉시 충전은 무엇인가요?
자동 충전을 사용하시는 고객 중 일정 금액의 결제 단위 금액이 필요한 고객이 즉시 충전을 누를 경우 개인정보 입력 없이 설정한 자동충전으로 단위 금액이 1회 충전되는 서비스입니다.





CASHBEE -  충전 수단별 충전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캐시비 충전하기는 1,000원 단위부터 입력 가능하며, 1회 최대한도는 90,000원입니다.
잔액은 최대 50만원까지 보유하실 수 있으며, 각 기준별 충전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체크)카드,계좌이체,기타]
1)롯데카드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1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10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2)신한,BC카드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2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10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3)그 외 신용(체크)카드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11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22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계좌이체,기타]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2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10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휴대폰]
-회당 : 최대 9만원
-일간 : 최대 20만원(당일 00:00~24:00분 기준)
-월간 : 최대 50만원(매월1일~31일 누적 총액)
결제한도는 각 기준별 충전된 모든 금액의 누적 합계로 적용됩니다.
즉, 모든 충전 수단의 결제 금액을 합산한 금액은 기준별 최대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또한, 결제 시도 시점에 고객님께서 보유한 잔액이 50만원을 초과할 경우 충전은 불가합니다.




CASHBEE -  모바일캐시비는 어떻게 충전 할 수 있나요?

모바일캐시비는 모바일 APP 및 오프라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모바일캐시비 APP>충전메뉴>계좌이체 충전, 신용/체크카드 충전, 쿠폰 충전, 포인트 충전, 휴대폰 충전, 무료 충전을 통해서 금액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지하철역사,가판대,편의점 등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가맹점에서 오프라인 충전할 수 있습니다.




CASHBEE -  포인트 충전이 무언인가요?

캐시비와 제휴되어 있는 L.POINT와 OK캐시백 포인트를 캐시비로 충전하거나 캐시비 잔액을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CASHBEE -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소득공제 신청 메뉴에서 본인인증(휴대폰인증/I-PIN인증) 후 이름과 주민번호 입력하시면 소득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는 모바일캐시비 앱 내 등록 이후로 적용되며, 등록 월1일부터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소득공제 가능합니다.
다른 명의로 소득공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소득공제 등록을 해지 후 재등록 하시면 됩니다.
소득공제 등록 해지 후 재등록하시기 전까지의 사용 금액은 소득공제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캐시비 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