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안심인터넷] 자녀가 부모의 정보로 성인인증을 하면 유해물을 볼 수 있지 않나요?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자녀가 부모의 정보로 성인인증을 하면 유해물을 볼 수 있지 않나요?
본 서비스는 N/W 방식으로 차단이 되기 때문에 유해 사이트 차단 설정을 걸어두시면 접근이 불가합니다. 유해사이트의 경우 차단을 허용할 수 있는 설정이 있어서 자녀가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임시적으로 허용해두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부가서비스 'sky 케어안심'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유해사이트 차단 기능을 해제했는데, 그 뒤로 차단 창이 뜨지 않아요. 다시 차단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심인터넷 고객센터 031-739-8350로 연락 주시면 다시 차단될 수 있게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악성코드 차단 기능을 해제할 수 있나요?

악성코드 차단 기능의 경우의 서비스 가입 시점부터 차단 기능이 활성화 되어 차단 기능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악성코드의 경우 고객님께서 모르는 사이 개인정보 및 금전적 탈취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차단 기능을 해제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sky 케어안심 가입자가 아닌데 PC에서 차단창이 뜹니다.
웹 브라우저 설정 변경 (웹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 폭스 등))은 기본 설정이 처음 접속 시 인터넷 웹페이지를 저장하고 있다가 두 번째 접속 시 사용자에서 빠르게 보여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차단 시 고객의 PC에 있는 웹 브라우저가 차단창을 저장하고 있다가, 차단 해제 후에도 저장된 페이지를 보여 줌으로 인하여 발생)
인터넷접속 >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 설정 > 페이지 열때마다로 체크 > 확인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WiFi에서도 유해사이트가 차단 되나요?
댁내 WiFi 환경에서도 유해사이트가 자동 차단됩니다. 인터넷이 가입된 댁내가 아닌 다른 지역의 공용 WiFi에서는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sky 케어안심 대신 V3 백신을 사용해도 되지 않나요?
sky 케어안심의 경우 네트워크 망에서 선제적으로 악성코드가 설치되기 전 선제적으로 차단을 해줍니다. V3 백신의 경우 사후처리로 악성코드에 감염이 된 후 치료를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때문에 악성코드 감염이 되기 전 이를 차단해주는 것이 안심인터넷임으로 개인정보 유출 및 금전적 탈취 예방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악성코드가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및 금전적 탈취를 일으키는 악성코드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의 가정에도 큰 피해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매년 피해액은 증가하고 있으며 피해가 일어나기 전에 막아주는 것이 sky 케어안심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유해사이트가 무엇인가요?
유해사이트란 음란, 폭력, 도박 등의 내용이 담겨져 있는 웹사이트를 얘기합니다. 특히 청소년에게 유해 매체물 (전기 통신물)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분류한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SK Skylife [인터넷] 인터넷 명의변경 신청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명의변경이란, (양도/양수인) 동의 하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서면 접
수(FAX, 우편 포함) 후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를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1) 변경 신청방법
① SkyLife 고객센터에 전화로 변경 신청을 한 후,
②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or 명의변경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팩스로 고객센터에 송부
③ 고객센터 (국번없이 1588-3002), 팩스(02-2620-0913)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가 40-13번지 KT&G빌딩 5층 KT스카이라이프 명의변경 담당자 앞
E-mail : helpdesk@skylife.co.kr 로 발송 시 자필로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명의변경신청서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공지사항&자료실>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시거나, 고객센터에서 팩스로 또는 가까운 스카이라이프 영업점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
팩스로 서류를 보내주실 경우에는 서류 확인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고객님의 팩스번호(발신 팩스번호)를 기재하여 고객센터(1588-3002)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가입자가 연체 요금이 있을 경우에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3) 개인 간의 명의변경은 구비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간편히 명의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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