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추가단말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 Skylife [인터넷] 인터넷 추가단말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추가단말 서비스는 인터넷 1회선으로 추가의 IP 단말 (PC 등)에 대해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단말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sky 인터넷 1회선당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SK Skylife [인터넷] 인터넷 약정이 끝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이 끝나더라도 이용하시던 요금 그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재약정 하실 경우 약관에 따라 재약정 할인이 제공됩니다.





SK Skylife [인터넷] sky 100M 상품을 쓰다가 sky 기가 500M 상품으로 상향하거나, 반대로 하향 시 위약금과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은 상품변경(상향/다운)시 신규 3년으로 재약정 하셔야 합니다.
※ 중도 해지 또는 결합 해지 시에만 해당 할인 반환금 부과 되며, 상품변경 시에는 할인반환금 기존 약정 만료 시까지 청구유예됩니다.
※ 30% 홈결합 상품(Sky 100M, Sky기가 200M 한해) 적용




SK Skylife [인터넷]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서비스는 고정IP인가요?

sky인터넷은 유동 IP를 부여합니다.




SK Skylife [인터넷] 유해사이트 차단서비스가 있나요?

'sky 키즈안심'을 이용하시면 유해사이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웹사이트 내 다이렉트샵으로 접속하셔서 직접 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9944로 연락하셔도 상담 및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Skylife [인터넷] [안심인터넷] 상품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어요,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안심인터넷 고객센터 031-739-835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SK Skylife [인터넷] 타사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을 스카이라이프에서 해지 가능한가요?
네, '원스톱전환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스카이라이프 가입과 동시에 이전사업자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현재는 통신3사와 스카이라이프 고객만 '원스톱전환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SK Skylife [인터넷] 이사를 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 설치 신청을 통해 설치 장소 변경이 가능하며, 이전 설치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전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Skylife [인터넷] 이사가는 곳에 설치하려고 하는데 음영지역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개통 시 사용을 위한 최소한의 속도가 나오지 않는 지역이거나 설치가 불가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기사님이 출동이 필요하며, 경우에 따라 시설장비가 필요한 경우 개통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