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모뎀 리셋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 Skylife [인터넷] 모뎀 리셋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거나, 접속이 불안정한 경우, 모뎀 뒤쪽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잠시 후 꽂아주신 후 약 2분 후, 공유기(AP) 버튼을 껐다 켜주세요
그리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SK Skylife [인터넷]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모뎀 단말기 상태 확인
1) 케이블모뎀 확인
- 케이블모뎀의 전원 상태 확인(전원 코드)
- 케이블모뎀의 LED(램프)가 정상적으로 녹색에 있는지 확인
2) 유무선공유기 확인 (유무선공유기 사용고객)- 유무선공유기의 전원 상태 확인(전원 코드 및 전원 LED)
- 유무선공유기의 전원 off 및 2분 후 전원 on

2. Window의 시작 → 실행 → cmd 엔터키 → ipconfig 엔터키 → IP: 0.0.0.0 또는 168.126.**일때 → ipconfig /renew 엔터키
모든 조치 후에도 인터넷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 Skylife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인해 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와요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Skylife [인터넷]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정 기간 약정하신 후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이용료와 모뎀임대료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Skylife [인터넷]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 시, 모뎀은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미반납(분실) 및 파손 시에는 분실비가 청구됩니다. 해지 신청 시 회수 일정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Skylife [모바일] 본인인증을 실패하면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 실패하였을 경우, 모바일 개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모바일 개통센터(1588-8665(유료) 운영시간
- 평일 : 09:00~19:00 / 주말 : 09:00~18:00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SK Skylife [모바일]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 셀프 개통 가능 시간 (토/일 및 공휴일 가능)
- 신규가입 : 오전 9시 ~ 오후 9시
- 번호 이동 : 오전 10시 ~ 오후 8시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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