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신분증으로 인정되는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SK Skylife [모바일] 신분증으로 인정되는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신분증은 내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앞면), 운전면허증,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증으로 인정됩니다.

※ 내/외국인 모두 위 서류 외에는 신분증으로 인정 불가(ex. 여권 등)




SK Skylife [모바일] 해외에서 구매한 단말기도 개통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구매 단말기는 기종에 따라 개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상태의 단말기 : 잠금해제 [unlock]된 단말기
- 기본적으로 단말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되어 있지 않아야 정상개통 가능
- 해외 수입 단말기는 출시 사업자(제조사)에 의해 잠금(Lock)이 되어 있을 수 있어 이 경우 구매한
해당 국가의 통신 사업자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 코드를 받아 잠금 해제를 해야 합니다.
단말 스펙(주파수 등)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사항은 제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SK Skylife [모바일]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은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휴대폰 단말기만 새로 구매하여 변경하는 것으로 기존 그대로 유지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기기 변경
- 스카이라이프 가입 고객이라면 기존에 사용한 유심(USIM)을 새로운 단말기에 장착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 하시면 변경된 단말기로 바로 사용 가능
- 단말기 교체(구입 등) 후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을 하는 경우 셀프개통 가능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SK Skylife [모바일]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대기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에 온라인에서 유심(USIM)을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셀프 개통 가능 시간 (토/일 및 공휴일 가능)
- 신규가입 : 오전 9시 ~ 오후 9시
- 번호 이동 : 오전 10시 ~ 오후 8시

● 셀프개통 시 [본인 인증] 진행
- 유심(USIM) 있음 : 네이버, 신용카드, PASS계좌 인증 진행
유심(USIM) 없음 : 네이버, 아이핀, 신용카드 인증 후 가입 가능
- 본인 인증 추가 확인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 PASS계좌 인증

● 유심(USIM) 구매 방법
: 고객센터, 편의점(이마트24, GS25), 온라인 쇼핑몰(쿠팡, 네이버, 티몬, 카카오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다양한 경로로 구매 가능합니다.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SK Skylife [모바일] 바로 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바로 배송 서비스는 유심(USIM)을 2시간 내에 배송해드리는 스카이라이프의 무료배송 서비스 입니다.

● 바로 배송 유심(USIM) 서비스
- 서비스 가능 지역 :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5대 광역시(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제주특별자치도
(단, 일부 상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시간 : 평일 22시까지 신청 시 당일 배송 가능, 이후 신청 시 익일 배송
(점심 및 저녁 피크(12~14, 18~20시)는 배송 불가)

※ 접수와 동시에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소 변경은 불가하며, 배송 업체에서 배달 주문을 받기 전이면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