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미성년자, 외국인 명의로 가입할 수 있나요?

SK Skylife [모바일] 미성년자, 외국인 명의로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 외국인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도 및 가입 가능 회선을 체크 후에 본인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입자 신분증, 법정 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14세 미만은 본인 신분증 제출 제외

● 외국인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된 고객님은 홈페이지를 통해
유심(USIM) 있음 : 네이버, 신용카드, PASS계좌 인증
유심(USIM) 없음 : 네이버, 아이핀, 신용카드 인증 후 가입 가능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SK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도 결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모바일을 결합하시면 모바일 요금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요금제 1만원 이상, 2만원 이상, 3만원 이상인 경우 TV 시청료에서 추가로 각 1,100원, 2,200원, 3,300원 할인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combi/TPS → [홈결합 상품]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회선 수가 있나요?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수는 개인별 통신 신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
- 개인 : 최대 3회선(단, 외국인 최대 2회선/미성년자 최대 1회선)
- 법인 : 최대 4회선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번호 변경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구비서류 :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 구비서류 수령 후 명의자 본인 신용카드 인증으로 변경 처리 가능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 모바일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88-3002(유료) 연락
1) 일반 팩스 : 02-2620-0999 (고객님의 발신 팩스번호 확인 필요)
2)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이미지 파일 첨부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 다운로드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필요서류] > 모바일변경신청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 Skylife [모바일] tv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는데 모바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SK Skylife [모바일]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일반적인 자급제폰과 중고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SKT, LGU+ 통신사의 휴대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3G 휴대폰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